• YES FTA교육
    1. 사업소개
    2. 집합과정
    3. 화상과정
    4. 온라인과정
    5. (방문) 강의 개설 요청
    6. 특강과정
  • 자격검정
    1. 원산지관리사
      1. 자격소개
      2. 시험일정
      3. 시험접수
      4. 보수교육
    2. 원산지실무사
      1. 자격소개
      2. 시험일정
      3. 시험접수
  • 전문인력과정 (컨설턴트)
    1. 컨설턴트 양성과정
    2. 원산지관리사 양성과정
    3. 원산지실무사 양성과정
  • 전문도서
    1. 원산지관리
    2. 원산지실무
  • 고객센터
    1. 자주 묻는 질문
    2. YES FTA 교육일정
    3. 공지사항
    4. 환불정책
    5. 채용정보
    6. FTA정보제공
  • 내 강의실
    1. 마이클래스
    2. 시험신청내역
    3. 자격현황관리
    4. 결제내역
    5. 회원정보수정
    6. 1:1문의
    7. 증명서발급

공지사항

공지 YES FTA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시 대처방법[캡처프로그램 감지]

  • byFTA원산지아카데미
  • 등록일2025-03-20
  • 조회수15,971

콜러스 플레이어(Kollus Player)에는 콘텐츠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화면/음성 캡쳐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재생을 멈추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캡처 프로그램 감지'와 같은 메세지가 보일 경우, 캡쳐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해주시고 다시 재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실행이 아닌 설치만으로 해당 증상이 발생할 수 있음)


캡쳐 프로그램 삭제 후 재부팅 권장 또는 강의 전 프로세스 완전 종료(Process Kill) 처리


[캡처 차단 프로그램 삭제 방법]

1.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실행

2. 프로그램 목록 화면에서 에러화면에서 확인된 프로그램명 찾기

3. 해당 프로그램 삭제(하단의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컴퓨터마다 상이할 수 있음)



[크롬 내 확장 프로그램 제거 방법]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Chrome 메뉴 버튼(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클릭

2. 크롬 설정 메뉴 클릭

3. 설정 페이지 좌측 상단에 확장 프로그램 메뉴 클릭

4. 확장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캡처 차단 프로그램(App) 삭제 : 휴지통 모양 아이콘

5. 제거 버튼 클릭

6. 제거 완료


[엣지 내 확장 프로그램 제거]

1. 엣지 우측 상단 점3개 - 확장 메뉴

2. 팝업에서 확장관리 클릭

3.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캡쳐 관련 프로그램 제거

4. "확장 프로그램 이름"을 제거하겠습니까? 확인 창이 열리면 '제거' 클릭


[게임바 설정 해제]

1. 윈도우 - 설정 - 게임(윈도우 자체 기본 설정)

2. 좌측 메뉴 - Xbox Game Bar / 캡쳐 / 게임모드

3. 메뉴내 모든 기능 해제 및 활성화 해제


위 조치사항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Chrome browser)와 동영상 재생 불가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와 동영상 재생 불가 - SUPPORT CENTER - CATENOID Knowledge <- 클릭


2. 엣지 브라우저(Edge browser)와 동영상 재생 불가

엣지 브라우저 (edge browser) 와 동영상 재생 불가 - SUPPORT CENTER - CATENOID Knowledge <- 클릭

글 작성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