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실무사 기본서(이론,실무,시스템)

저자 이형대, 구본현
출판사 (재)국제원산지정보원
페이지 447 page
발행일
ISBN 979-11-85815-52-7
수량

- +

  • 30,000원
    27,000원
닫기
공유하기

도서소개

개정도서 5월 중순 발간 예정


♣ 교재안내 ♣


원산지실무사 자격시험 준비를 위한 기본서입니다.

▶ 과목명 : FTA 원산지이론, FTA 원산지실무, 원산지관리시스템 활용(FTA-PASS)



♣ 구매안내 ♣

(※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주문확인 및 환불요청, 배송조회는 "내강의실 ->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배송은 한진택배를 통해 진행되며, "결제내역"에서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발송이 되기 전이라도 배송요청 이후(평일 14시)에 환불요청하시는 경우 반품 택배비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4. 주문 당일 14시까지 결제완료분에 대해 다음 날 16시경 일괄 발송합니다.(평일기준)

    * 지역별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교재 배송기간이 2~3 영업일 소요되므로 확인 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결제안내

  - 가상계좌,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방문구매 불가)

  - 5일 이내에 미입금 시, 주문하실 때 받은 가상계좌는 효력을 잃게 되어 입금을 하실 수 없게 됩니다.

    만약, 다시 주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기존의 도서주문을 직접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서 가상계좌를 새로 받으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증빙서류로는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지출증빙용’ 중 하나를 선택가능합니다.

    (회사에 증빙을 제출하시는 분은 ’사업자지출증빙용’으로 선택하여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및 정보는 수정이 불가하기 때문에 신청 시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발송 이후 취소를 원할 경우 또는 상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및 취소문의: 031-600-0745



♣ 유의사항 ♣


본 교재에 대한 저작권은 (재)국제원산지정보원에 있으며, 본원의 사전 허락없이 본 교재의 복제,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및 2차저작물 제작을 금합니다. 아울러, 이를 어길 경우 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에 병과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도서 교환/환불안내 ♣


1. 교환/환불 가능 조건

  가. 배송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나. 도서배송일 기준 14일 이내일 경우에 한합니다.


2. 환불 금액 관련

  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 요청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료 및 수수료 등 제반 부대비용을 공제합니다.)

  나. 파본 등 상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일 경우 관련 비용은 국제원산지정보원이 부담합니다.


3. 기타사항

  가. 환불은 상품 반송 후 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루어집니다. (환불금액이 입금되기까지 일정기간 소요됩니다.)

  나. 반품접수 없이 반송하거나, 우편으로 보낼 경우 상품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다. 도매상 및 제작사 사정에 따라 품절/절판 등의 사유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라. 출고가능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을 함께 주문할 경우 출고가능 시간이 가장 긴 상품을 기준으로 배송됩니다.